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완동 수학학원 수완지구 영어학원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내신대비

교육정보

by 검은고양이쌤 2024. 9. 10. 15:04

본문

수완동 수학학원 수완지구 영어학원 고등학생 중학생 초등학생 내신대비

수학학원

대부분 역사책을 읽어야 한다고 지인들에게 말하면 대부분 돌아오는 반응은 '역사 재미없어. 카이스트 입학시험에서 본 공통 학과시험도 사고력 수학과 같은, 머리를 많이 써야 풀 수 있는 문제들이었고, 서울대 면접에서도 미분 적분을 할 줄 알아야 하는 문제가 출제되었다. 집중 가능 시간이란 공부를 시작해서 ‘아 지루하다’, ‘그만하고 싶다’, ‘잠이 오려고한다’ 이렇게 집중이 떨어질 때까지의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인간의 질병 중에서 어떤 것이 유전한다는 유전학의 지식이 유전성 질병이 있는 사람은 아기를 낳지 못하게 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린다고 생각한다. 이 책이 나왔다는 건 올해 수능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한다는 뜻이지요. 책상 위에 인형을 올려놓고 그 앞에다 A4용지를 꺼내 놓았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건 나만의 스토리텔링을 이용해 암기를 해보는 겁니다. 자신이 알고 느낀 점을 자신이 의도한 대로 말로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능력이 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제게 항상 이과적 성향이 강한 애가 문과에 왔다고 하는데 그렇기 때문에 국어가 고등학교 3년 내내 아킬레스건이었다. 초등 1~3년은 궁금한 것이 많고 엄마, 아빠에게 질문을 많이 한다. 여러분이 시인이라고 상상해보자. 또한 내년 7월에 진로 선택과목을 결정해야하는데 진로가 명확하지 않으면 친구 따라 과목을 선택하고 후회하는 일이 벌어 질 것이다. 영어 과목은 박 씨에게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이었다. 플래너를 쓰면서 학습도 소홀히 하지 않고 비교과 활동과 균형을 이룰 수 있었다. 남의 글에 감동하고, 설득당하려고 이 세상에 오지 않았다. 특별히 체력 관리를 강조하고 싶다. 특히 정시를 염두에 둔 고2 학생이라면 여름방학부터 ‘수험생 모드’에 돌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문장의 구조가 복잡해졌을 때, 그보다 더 복잡한 우리 심리상태가 우리를 괴롭히기 때문에 실전에서 우리의 능력이 발휘가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렇게 한 번 필기한 노트는 휴대가 편리해서 이동 중에 혹은 짧은 쉬는 시간에 수시로 펼쳐보면서 복습할 수 있습니다. 

수완동학원 수완동수학학원 수완동영어학원

수완동초등학생학원 수완동중학생학원

수완동고등학생학원 수완동내신대비학원

수완지구학원 수완지구수학학원 수완지구영어학원

수완지구초등학생학원 수완지구중학생학원

수완지구고등학생학원 수완지구내신대비학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