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2호점 와와학습코칭센터 마포용강동 위치 수업은 하위권, 중위권, 상위권 개별 맞춤진도로 학생마다 교재가 다르게 학생마다 맞춤설명, 피드백을 해주고 있습니다
예비중1 중1 중2 중3 예비고1 고1 고2 고3 이과수학 문과수학 중학수학 중학영어 기초수학 기초영어 중등수학 고등수학 초등수학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과학탐구 통합과학 통합사회 사회탐구 역사 한국사 각 학년 1학기 과정의 경우 <수의 체계>, <식의 연산>, <방정식>, <함수>의 소영역들이 반복해서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로써 벌은 시간을, 내용일치를 묻는 소설문제에 투자할 수 있었습니다. 2주를 공부하면 범위를 한 번 다 볼 수는 있지만 확인해서 다시 검토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EBS 교재에 있는 문항을 재료로 해 6월 모의평가 문제 유형을 본뜬 이른바 ‘EBS 변형 문제’가 쏟아져 나오기 때문이다. 그래서 과학에서 손을 놓고 있었죠. 문제에 대해 해답을 끊임없이 고민해 도출해 나가는 능력이지요. 문장 하나를 외우거나 영어 단어 하나를 외우는 것도 이미 그 자체가 가장 작은 하나의 과정을 이루고 있다. 한 가지 덧붙이고 싶은 것은 최상위권이라는 표현이 수능과 내신만 포함하는 것이 아니다. 한데 눈으로 여러 번 읽는 것보다 한 번 손으로 정리하는 것이 효과가 크다는 것을 체험했기에 노트 필기에 공을 들입니다. 자신만의 시간표를 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 윤 씨는 학교 시간표를 기준 삼아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했다. 공부를 하면서 진로 방향성을 구체화했다는 하 씨. 공부를 게을리 해서 성적이 하위권이라면 이는 당연한 결과지만 만약 열심히 공부했는데도 성적이 잘 오르지 않는다면 자신의 학습 방법이 효과적인지 한번쯤 뒤돌아 볼 필요가 있다. 문제를 많이 푸는 것 보다는 수학의 이론에 대해 다른 친구들에게 설명할 수 있을 만큼 명확히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영어의 경우 노 씨가 진학한 고등학교가 외국어고등학교라는 점이 장점이 됐다.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와 같은 시험은 자신이 잘 공부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공부하는 중간의 점검과정에 불과합니다. 평소에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초등학생과 고등학생의 공부법이 본질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다. '어떻게?'에 대한 문제다. 예를 들어 국어 시간이 끝난 뒤에는 ‘음운 변동이란?’ ‘음절의 끝소리 규칙’ 등을 단서 영역에 적는 것이다. 문제에 해당하는 회화와 보기에 해당하는 회화의 모든 문장을 집중해서 들어야 하며, 각 문제 사이의 휴지 시간도 짧음에 주의해서 들어야 합니다. 평소 공부할 때는 정확하게 답이 나올 때까지 풀고 나중에 나만의 해설지를 만든다는 기분으로 형광펜으로 근거부분을 색칠해가면서 재밌게 공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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